Author Archives: gtlcomm

180522_지티엘 10주년 & 확장이전식

(주)지티엘커뮤니케이션 10주년 & 확장이전식 포스팅https://blog.naver.com/gi2027/221280805969

/ No comments

180522_지티엘 10주년 & 확장이전식

(주)지티엘커뮤니케이션 10주년 & 확장이전식 포스팅https://blog.naver.com/gi2027/221280805969

/ No comments

천연수제화장품 “더 순수” 브랜딩

더 순수 (The Soon Soo) 브랜딩 천연수제화장품의 컨셉에 맞게 순수한 꽃봉오리를 상징하는 아이콘을 활용한 로고디자인 수제화장품을 강조하는 브랜드컨셉의 톤앤매너를 맞춘 패키지디자인

/ No comments

천연수제화장품 “더 순수” 브랜딩

더 순수 (The Soon Soo) 브랜딩 천연수제화장품의 컨셉에 맞게 순수한 꽃봉오리를 상징하는 아이콘을 활용한 로고디자인 수제화장품을 강조하는 브랜드컨셉의 톤앤매너를 맞춘 패키지디자인

/ No comments

감시기 감자떡 3단리플렛

        “감시기 감자떡” 3단 리플렛

/ No comments

감시기 감자떡 3단리플렛

        “감시기 감자떡” 3단 리플렛

/ No comments

Canon event page

      “캐논 이벤트 페이지”

/ No comments

Canon event page

      “캐논 이벤트 페이지”

/ No comments

Canon Mommy photo package Design

“캐논 마미포토 패키지”       

/ No comments

Canon Mommy photo package Design

“캐논 마미포토 패키지”       

/ No comments

브랜드 디자인 Q&A

 ** 브랜드디자인 Brand Design ** 기업의 가치와 생명을 더하는 작업 브랜드 디자인 Brand Design 한국에서의 브랜드 디자인이란 생소한 단어입니다. 물론 브랜드”brand”, 디자인”design”는 많이 들었겠지만요^^ ** Branding이란 ** 과거에는 대형 기업들만 브랜딩을 할 수 있다는 생각들을 하셨을 텐데요 이는 브랜딩에는 많은 전문가들의 작업이 들어가는 만큼

/ No comments

브랜드 디자인 Q&A

 ** 브랜드디자인 Brand Design ** 기업의 가치와 생명을 더하는 작업 브랜드 디자인 Brand Design 한국에서의 브랜드 디자인이란 생소한 단어입니다. 물론 브랜드”brand”, 디자인”design”는 많이 들었겠지만요^^ ** Branding이란 ** 과거에는 대형 기업들만 브랜딩을 할 수 있다는 생각들을 하셨을 텐데요 이는 브랜딩에는 많은 전문가들의 작업이 들어가는 만큼

/ No comments